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요

비행기표 예약 사이트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해외여행을 계획할 때 비행기표 구매는 큰 비용이 드는 부분이라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곤 합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비행기표 예약 사이트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들 사이트는 여러 항공사의 가격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어 최저가 티켓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특가 정보와 날짜별 가격 변동 그래프 등을 제공해 더욱 스마트한 선택이 가능해졌죠. 게다가 일부 사이트에서는 회원 전용 할인이나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의 꿈꾸던 여행을 위한 첫걸음을 떼어보세요.

요즘 제 주위에도 해외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저가항공사로 인해 비행기표의 가격이 저렴하고, 인터넷 사이트의 여행정보를 이용하면 쉽게 다녀올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몇 번 다녀온 적 있는데요. 조금만 알아보면 항공권을 더 싸게 살 수 있습니다.

 

 

비행기표예약사이트 제대로 이용하기


제가 주로 사용하는 검색사이트는 스카이스캐너인데요.
비행기표의 가격을 비교하는 사이트 중에서 가장 편리더라고요. 날짜를 입력할 때 월 또는 '가장 저렴한 달'을 클릭해보세요. 여행일정이 정해지지 않았다면, 매우 저렴한 비행기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달은 11월입니다..
일본여행을 아무때나 가도 된다면 이때가 괜찮겠네요. 여름휴가를 좀 늦게 가시는 분들을 위해 9월을 검색해보겠습니다. 달력에서 가격을 보시고 날짜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귀국일에 나오는 금액은 출국일에 따라 변하니 출국일을 먼저 지정하신 후 귀국일을 정하시면 됩니다.




3박 4일을 기준으로 최저가를 찾아보았습니다.
9월 27일에 출국해서 30일에 귀국하는 편이 가장 싼데요. 다른 녹색구간을 선택하셔도 비행기표 가격이 1만원 정도 밖에 차이 안나니 일정에 맞춰 예약하시면 됩니다. 비성수기때는 14만원짜리도 있었는데 성수기라 그런지 가격이 살짝 높네요. 그럼 항공편 표시를 눌러 다양한 비행기표예약사이트의 결과를 보겠습니다.

 

 

시간을 정해주세요.
대부분은 같은 날이면 가격이 비슷하지만 성수기때는 비행기표가 부족하기에 시간을 잘봐야 합니다. 그리고 위에 나온 결과는 현재 시각을 기준으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나중에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를 대비하여 ①번(실시간 가격 정보 받기)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당장 예약하실꺼면 안하셔도 돼요.




'상품 선택'을 클릭 → 항공사 사이트로 이동
제가 알고 있기로는 일본으로 갈 때 피치항공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역시 피치항공이 가장 싸네요. 스카이스케너는 가격비교만 할뿐 예약은 항공사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좀전 가격보다 더 싼 145,200원으로 예약할 수 있네요.



 

 

지금까지 비행기표예약사이트를 검색하여 저렴한 항공권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간단하죠? 다음에는 특가이벤트를 통하여 비행기표를 저렴하게 사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