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대구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및 편의기능 사용하기


정보는 빠르게 입수할수록 빛을 발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지역의 구인구직, 자동차, 부동산, 중고거래 등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얻으려면 교차로 신문을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정보를 올리는 데에 큰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이용해요. 대구 교차로를 이용하는 입장에서도 신문을 구입할 필요가 없이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배포도 잘되는 편이죠.



간편한 대구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방법 따라하기.



배포되는 시간에 딱 맞춰서 배포대에 가지 않으면 종이 신문을 얻기 어려워요. 무료이기도 하고, 공급에 비해 수요가 많기 때문에 금세 없어지는 것 같아요. 이럴 때에는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신문 지면 그대로보기 가능해요. 교차로 홈페이지의 주소는 icross 인데요. 접속해서 이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보시면 꽤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오른쪽에 보시면 줄광고 보기 및 신청,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신문 이메일구독 서비스가 있습니다. 여기서 두 번째 서비스를 클릭해 주세요. 직접 홈페이지 방문을 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이메일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대로보기 서비스를 클릭하면 여러 지역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역명이 나타나는데요. 대구의 경우에는 경상권에서 김해와 밀양 사이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대구교차로를 클릭하면 대구시와 경산시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어요. 해당 버튼을 누르면 대구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가능합니다.



인터넷 속에서 새롭게 프로그램이 하나 나타납니다. 교차로 신문 읽기 프로그램인데요. 평소에 길거리에서 구해서 보았던 종이신문의 지면과 똑같아요. 여기에 더하여 많은 기능이 더해져 있는데요. 저는 카테고리 기능과 검색 기능이 유용하다고 생각됩니다.



대구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프로그램의 상단 부분을 보시면 알뜰장터, 알뜰 기획, 자동차, 부동상, 구인, 학원 등 여러 분류명이 나타나 있는데요. 구인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의료직, 교사직, 사무직, 헤어, 영업, 운전, 서비스직,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세부 카테고리가 나타나네요. 카테고리 서비스를 통해 대구 교차로 신문에서 자신이 얻길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화면에서 맨 우측을 보시면 검색 기능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찾기 원하는 내용을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사무'를 검색해 보니 271건이나 나타나네요. 검색 결과에 나온 페이지를 클릭하면 대구 교차로 신문에서 해당 검색어가 포함된 페이지로 이동하는 것과 동시에 검색어가 포함된 영역이 하이라이트 됩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대구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검색 기능과 카테고리 기능을 잘 활용하시면 신문지를 이용하는 것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찾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